PUBLISHED : 2019-06-21 10:27:57





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지키는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(대표 서정은)는 기저귀, 유아세제 등 아기와 엄마를 위한 유아용품을 만드는 기업이다. 다양한 환경문제의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유아들이 쓰는 제품에 대한 엄마들의 경계심과 불안감이 더욱 커진 요즘, ‘미래는 곧 자연이며 환경이다.’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엄마와 아이가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.


네이쳐러브메레의 모든 제품은 다양한 안전 인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를 확보했으며 각종 깐깐한 시험을 통과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. 더 좋은 제품을 더 많은 엄마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며,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미혼모 시설, 보육원, 복지회 등 소외당하는 엄마와 아이들에게 사랑을 되돌려 주기 위해 다양한 복지 기관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.


네이쳐러브메레 관계자는 “자사의 아이와 환경을 위한 노력과 철학이 인정받아 국가지속가능발전 친환경제품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, 앞으로도 더욱 환경을 생각한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선보이겠다”고 밝혔다.



최혜지 기자 hyeji0989@etoday.co.kr


[출처] 이투데이: http://www.etoday.co.kr/news/section/newsview.php?idxno=1766038#csidx285b9059a5a4bd4bb8d9668adac5a22